기사모음2008. 12. 4. 07:17

일전에 "5불 생활자"는 연인끼리 떠나면 원수가 되어 돌아오는 여행지 다섯 곳 중 하나로 발트 3국을 선택했다는 글을 읽었다. 이유인즉 발트 3국엔 미녀들이 많아 연인의 고개를 뒤로 돌려놓기 때문이라 한다.

발트 3국 중 하나인 리투아니아에 살고 있는 사람으로서 이 말이 과히 틀리지 않다는 말을 할 수 있다. 키가 크고, 날씬하며, 파랗거나 갈색 눈을 지닌 금발 미녀들을 시내거리나 쇼핑가에서 흔히 만날 수가 있기 때문이다.

일전에 "리투아니아 남편 버리고 새 짝 찾는 도미니카 여인" 글을 읽은 한 지인은 자기 나라에 예쁘고 착한 여자들이 많은 데 왜 굳이 외국 가서 찾느라 그런 꼴을 당하게 되었다며 안타까워했다.

아름답고 착은 짝을 쉽게 만날 수만 있다면 참 행복할 것이다. 리투아니아인들이 생각하는 미녀는 일반적으로 머리카락이 금발이고, 가슴이 크고, 엉덩이가 예쁘고, 다리가 긴 사람이다. 이 조건을 갖춘 사람들을 선발하는 리투아니아의 대표적인 웹사이트가 바로 olialia.lt이다.

"5불 생활자"가 지적한 대로 리투아니아 미녀들이 함께 여행 온 연인을 정말 원수로 만드느냐에 대한 답은 현지에서 연인 스스로가 찾을 수밖에 없을 것이다. 왜냐하면 아름다움의 기준은 사람마다 다르기 때문이다. 백문불여일견(百聞不如一見)이로다! 리투아니아의 올랼랴 미녀들을 여기 소개한다.

* 동영상 밑 왼쪽에 있는 보기 단추를 누르고, 그래도 동영상이 안나오면 보기 단추 밑 pilna nuoroda 단추를 누르고 그 주소를 복사해서 보면 된다. 참고로 동영상 보기 중지 단추가 효과가 없다.


* 관련글: 세계 男心 잡는 리투아니아 슈퍼모델들

* 최근글:
화물과 택시 회사가 매춘반대에 동참 않는 이유
               미국 부통령, 우크라이나 여성들 세계 최고 미인

Posted by 초유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