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모음2010.08.05 06:21

파리의 한 장이 8월 4일 폴란드 웹사이트를 뜨겁게 달구었다. "파리여행의 가장 좋은 순간"이라는 제목으로 올라온 사진이다. 누구나 한번쯤 살아서 여행하고 싶은 곳 중 하나가 파리일 것이다. 도대체 어떤 사진이길래......

장소는 파리에 있는 프랑스 학술원(Institut de France/Académie française) 건물 바로 앞이다. 예술의 다리(Pont des Arts)가 있는 쪽이다. 사진 속 왼쪽 하단에 여인이 보인다. 바람에 자연스럽게 날리는 머리카락이 여인의 아름다움을 더해준다. (사진출처 / source link)

사용자 삽입 이미지

하지만 조금만 밑으로 더 내려가면  경악할만다. 여인의 뒤에 있는 남자의 손이 가슴을 만지고 있다. 이들은 주변 사람들의 시선을 전혀 신경쓰지 않고 상식을 넘어서는 애정행위를 하고 있다. 이들의 모습이 카메라에 딱 포착되었다. (사진출처 / source link)

사용자 삽입 이미지

유럽 거리에서 살짝 입맞춤이나 열정적인 입맞춤을 하는 연인들을 쉽게 볼 수 있다. 하지만 이 사진 속의 연인의 대낮 애정행위는 아무리 개방적인 유럽인들이라고 하지만 너무 과하다. 공공장소 예술의 다리(Pont des Arts) 위에서 자기 안방에서의 은밀한 사랑예술을 펼치는 것 같아 안쓰럽다.

* 최근글: 처음 이발소 방문하는 아이들 표정은?  

재미있게 읽으셨다면 아래 손가락 추천 버튼을 꾹 눌러주세요~! 클릭하시면 -> 구독+하실 수 있습니다.
Posted by 초유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