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모음2010.07.22 07:02

유럽 도처에는 폭염으로 시달리고 있다. 북동유럽 리투아니아에도 최근 낮온도가 30도를 넘는 무더운 날씨를 보이고 있다. 이럴 때에는 도심 인근에 있는 호수로 사람들이 몰린다. 높은 산이 없는 리투아니아의 호수는 어디를 가나 모습은 거의 비슷하다. 주로 낮은 언덕과 숲으로 주위경관을 이루고 있다. 하지만 때론 하늘의 뭉게구름이나 저녁노을과 어울러 아름다운 경관을 연출한다.

유럽에서 가장 아름다운 호수는 어디에 있을까? 물론 아름다움을 보는 사람들의 관점이 다양하므로 꼭 이호수가 절대적이라고 말할 수는 없을 것이다. 유럽에서 가장 아름다운 호수로 평가받는 호수는 남유럽 크로아티아에 있다. 언젠가 더운 리투아니아를 피해 이 아름다운 호수가 튀기는 물방울을 맞으면서 물 속에 발을 담그고 싶은 마음이 간절하다.

이 호수는 크로아티아 플리트비체(Plitviče) 국립공원에 소재해 있다. 16개의 호수가 3개의 높이를 달리하는 산을 에워싸고 있다. 호수는 담청색, 녹색, 파란색, 회색 등 다양한 색깔을 띄는 것으로 유명하다. 호수의 색은 계절과 그미네랄의 함유량에 따라 달라진다. 이 호수는 유네스코 세계문화유산지로 등재되어 있다. 오늘 같은 더운 날 아쉽지만 그저 사진 속의 아름다움을 감탄하는 데 만족해야겠다. (사진출처 / source link)

사용자 삽입 이미지
사용자 삽입 이미지
사용자 삽입 이미지
사용자 삽입 이미지

* 최근글: 5분안에 100명의 목소리를 내는 재능꾼

  그림 속에 살아있는 그녀를 찾아라
  한복 입고 한류 이끄는 리투아니아 여대학생들
  노랑나비 결혼 청첩장의 흥미로운 추신
   가장 아름다운 폴란드 여성 10인
   흑해 동쪽 그루지야 미인들
   세계 男心 잡은 리투아니아 슈퍼모델들
   미국 부통령, 우크라이나 여성들 세계 최고 미인

재미있게 읽으셨다면 아래 손가락 추천 버튼을 꾹 눌러주세요~! 클릭하시면 -> 구독+하실 수 있습니다.
Posted by 초유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