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상모음2009.12.01 07:03

사용자 삽입 이미지
매주 일요일 저녁만 되면 우리 가족은 하던 일을 모두 멈추고 TV 앞으로 모여든다. 바로 요즘 리투아니아에서 최고 시청률을 올리고 있는 텔레비젼 프로그램때문이다.

이 프로그램은 리투아니아의 숨은 재주꾼을 찾아내는 "Lietovos Talentai"(리투아니아 재주꾼들)이다. 지난 9월 27일부터 시작해 연말까지 진행된다.

현재 준결승전이 열리고 있다. 준결승전 매회마다 열명의 후보 중 단 두 사람(팀)이 결선에 나간다. 첫 번째 한 명은 시청자들이 투표로 결정된다. 나머지 한 명은 시청자들이 선택한 두 명 중 한 명을 3명의 심사시원들이 결정한다.

11월 22일 일요일의 첫 번째 결승진출자는 교사로 일하고 있는 파울류스(24세)이다. 그는 직접 안무한 춤으로 시청자들과 심사위원들을 매료시켰다. 한 심사위원은 "춤경력이 고작 2년인 당신이 보여준 재능을 보니 당신은 이 대회에서 최우승할 가치가 있다"고 평했다. 아래 동영상에 소개한다.  



11월 29일 일요일의 첫 번째 결승 진출자는 리투아니아 제2의 도시 카우나스에서 온 각각 15세, 17세 학생 둘이었다. 이들은 식당 점원과 손님간의 다툼을 활기차면서 웃음짓게 연기했다. 이것을 지켜본 한 심사위원은 "같은 시대에 살았더라면 찰리 채플린(1889-1977)이 고용해야 할 재능꾼들"이라고 극찬했다. 아래 동영상에 소개한다.



* 관련글:
자신의 치아로 고전음악 연주 화제
* 최근글: 금발은 귀엽고 섹시하다?

               가장 아름다운 눈을 가진 여성 10인
               가장 아름다운 폴란드 여성 10인
               가장 아름다운 멕시코 여성 10인
               가장 아름다운 베트남 여성 9인
               세계 男心 잡은 리투아니아 슈퍼모델들

<아래에 손가락을 누르면 이 글에 대한 추천이 되고,  더 많은 사람들이 이 글을 읽을 수 있게 됩니다.>
Posted by 초유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