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모음2009.10.22 06:36

도로상에서 가해 차량의 운전자 복부를 다리과 주먹으로 때리던 두 명의 남성을 한 명의 여성이 제압해 줄행랑치게 한 동영상이 화제를 모우고 있다. 폴란드에서 인기 있는 '조 몬스터'(joemonster.org) 사이트에 올라온 이 동영상의 내용은 이렇다. (출처 http://www.joemonster.org/filmy/17301/Kobieta_obronna)

도로를 달리던 차 한 대가 차선을 변경해 달려오는 뒷차를 가로막으면서 멈춘다. 두 명의 남성이 차에서 내려 뒷차 운전자에게 자기 차 오른쪽 측면을 보여준다. 아마 뒷차가 그 부분을 긁은 것 같다.    

사용자 삽입 이미지

이어서 한 남성이 뒷차 운전자 배를 다리와 주먹으로 때리고, 그 운전자는 바닥에 주저앉는다. 옆 차선 차들은 아무런 일이 없는 듯 그냥 지나간다.  

사용자 삽입 이미지

이때 뒤에서 치마를 입은 한 여성이 슬금슬금 나타나 현장으로 온다.  

사용자 삽입 이미지

이때 한 남성이 참견하는 여성을 때리려고 하지만 그녀는 그의 멱살을 잡고 얼굴을 때린다. 그 남성은  비틀거리면서 뒤로 물러선다. 이 순간을 놓칠세라 땅바닥에 앉아있던 운전자가 번개 같이 일어나더니 그를 뒤에서 때린다. 그리고 그녀는 또 다른 남성한테 통쾌하게 한방 먹인다.

사용자 삽입 이미지

이어서 두 남성은 혼비백산해 차를 타고 가버린다. 뒷차 운전자는 난 데 없이 나타난 여성 덕분에 위기를 모면한다. 두 명의 남성을 혼해준 이 여성의 용기에 찬사와 박수를 보낸다.

* 최근글: 인도 이발 부러워하는 유럽인들 (인도에서 이발하기 동영상) 
       
<아래에 손가락을 누르면 이 글에 대한 추천이 되고,  더 많은 사람들이 이 글을 읽을 수 있게 됩니다.>
Posted by 초유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