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럽 생활 20년, 리투아니아 생활 10년, <초유스의 동유럽 블로그> 운영 3년만에 책을 한 권 내게 되었습니다. 서울의 재승출판사가 11월 초순에 출판했습니다. 첫 여행서적으로 출판사는 출간 기념 이벤트를 마련했습니다. 책 구입자에게는 리투아니아 관광엽서를 증정하고, 또한 추첨을 통해 유럽왕복항공권, 상품권, 여행파우치를 추첨을 통해 증정합니다. 유럽 연합의 작은 나라 리투아니아를 이해하는 데 이 책이 도움되길 바랍니다.
 
책소개 
발트해를 둘러싸고 있는 발트 3국 중 한 나라인 리투아니아는 아직도 우리나라에는 잘 알려지지 않은 북동부유럽의 국가이다. 유럽 북동부 발트해에 접해 있는 리투아니아는 유럽 언어를 연구하는 학자나 학생들이 연수지로 많이 선택하는 나라이다. 1569년 폴란드와의 연방, 1795년 제정 러시아의 지배, 1940년 소련의 점령 등으로 국가의 자주성을 수차례 위협받으면서도 천년의 역사를 통해 고유한 언어를 유지해온 결과, 현재 리투아니어가 살아있는 인도유럽어 사이에 가장 오래된 언어 중 하나이기 때문이다.

『유럽의 중앙, 리투아니아』는 '초유스의 동유럽'으로 유명한 저자 최대식이 그동안 언론과 인터넷에 연재한 글들을 정리·보완하여 리투아니아 여행자들을 위해 관광지, 축제, 풍습 등과 음식에 대한 이야기를 엮은 책이다. 여행자를 위한 책으로 기획되었지만 리투아니아의 사회, 사람들, 문화 역사에 대한 전반적인 내용을 담아 우리나라 독자들에게는 생소한 리투아니아에 대한 전반적인 안내서라고도 볼 수 있다. 이 책에 실린 사진들은 대부분 저자가 리투아니아에서 10년 동안 거주하며 직접 찍은 사진이라 그 생생함을 더한다.

* 더 자세한 책 소개 -> http://www.yes24.com/24/goods/4355720
* 책 미리보기 -> http://www.yes24.com/24/viewer/preview/4355720 
책 구입을 원하시면 오른쪽 사진을 누르시면

Yes24 인터넷 서점에서 구입할 수 있습니다.

신고
<< 1 2 3 4 5 6 6 >>